[입찰공고]안전점검 지적사항 및 기능보강공사 용역-서울창의마을풍납캠프

공고번호 : CS M&E 170717-5

서울창의마을풍납캠프 안전점검 지적사항 및 기능보강공사 용역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 사 명 : 서울창의마을풍납캠프 안전점검 지적사항 및 기능보강공사

2) 현장위치 : 서울시 송파구 풍성로 14 45 서울창의마을풍납캠프

3) 착 공 일 : 계약체결 후 7일 이내

4)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30일 이내

5) 추정예산 : 금삼천만원원정(3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6) 공사내역

(1) S5층 벽면 균열부위 보수

(2) E동 옥상 파라펫 균열부 보수

(3) E동 옥상 환풍기 장소 이전

(4) 식당동 가스밸브실 조적벽면 보수

(5) N동 옥상 방수 우수드레인 설치

(6) N5층 벽면균열 보수

(7) 옥상방수 공사

(8) 층간 표시등 보수

(9) 옥외 필로티 보안등 LED교체

(10) SE동 연결부 4, 식당 2층 화장실 누수, 식당 2층 천정누수 보강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2. 참가자격

1)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 제1, 25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조 및 제8조 제1항에 의거 시설물유지관리업 등록 업체이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자격(당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았거나 등록, 신고 등을 한 자격요건에 적합한자/ : 미장.방수.실내건축 등)을 갖춘업체.

2) 견적서 제출시 서울창의마을풍납캠프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에 한함(확약서 제출 필요)

3)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보수공사 중 단일공사로써 \20,000,000이상 실적보유 업체

4) 현장설명회에 참석하여 정상적으로 등록을 마치고 실사를 완료한 업체

현장설명회 미 등록자는 견적서 접수 불가

3. 견적서 제출 및 구비서류

1) 한번 제출한 입찰서(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첨부서식 별지1) 1

(2) 입찰서(첨부서식 별지2) 및 견적서 1(밀봉날인)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4) 법인등기부 등본 1

(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대리인 등록시 - 첨부서식 별지3)

(8) 서약서(첨부서식 별지4) 1

(9) 보안각서(첨부서식 별지5) 1

(10) 업체 일반 현황 및 연혁 1(첨부서식 별지6)

(11)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첨부서식 별지7)

참가자 자체양식으로 제출 가능

(12) 유자격자 확인가능서류 (인가, 면허, 등록, 신고서 등)

3) 제출기간: 2017. 7. 19.() 2016. 7. 26.() 까지

4) 견적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

5)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해야 함

6) 관련 문의사항 : 전략기획팀 박종헌과장 (02-480-4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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